연예가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김용필에 주름 공격...장민호 "지금 화났죠?"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11/07 [09:52]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김태연이 김용필을 상대로 제대로 기선제압을 한다.

 

11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88회는 '내 고향 화밤시' 특집으로 꾸며져 김용필, 현숙, 고정우, 숙행, 안성준, 고강민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김태연은 자신의 '데스매치' 상대로 고민도 없이 김용필을 지목한다. "얼굴 빛이 어두우셔서 선택했다"고 김용필을 도발한 김태연은 '내가 더 나아' 게임을 통해서도 돌직구 공격을 한다. 김태연은 피부 공격에 이어서 주름 공격까지 연이어 강펀치를 날리고, 김용필은 주름 공격에서 바로 무너져버렸다고. 김용필의 리얼한 반응에 장민호는 "지금 화나셨죠?"라고 놀려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데스매치'에서 김태연은 금잔디의 '서울 가 살자'를, 김용필은 찰리 박의 '카사노바 사랑'을 선곡해 대결한다. 특히 '낭만가객' 김용필은 여심을 저격하는 카사노바로 변신,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 

 

김용필에 이어 '화밤' 공식 몸치로 통하는 양지은의 댄스 무대도 예고됐다. 김의영과의 '데스매치' 대결곡으로 김희재의 '짠짠짠'을 선곡한 양지은은 댄스에 진심인 모습으로 무대에 임한다. 노래방 마스터까지 홀려버린 양지은의 댄스 무대는 11월 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8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07 [09:52]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